우리의 일상 :)

향수/fradore/프라도어/바디미스트/생일선물/생일선물추천

uriduri0203 2020. 9. 29. 14:30

안녕하세요~! 우리입니다!↗

 

얼마전에 친한 언니가 생일 선물이라고

향수를 선물해줬어요!

향수를 선물로 받는 건 처음이라 향이 어울릴지 걱정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프라도어

 

패키지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

프라도어의 제품이더라구요~~

 

 

01~04번 까지 향이 있는데 제가 받은건 03번 제품!

살짝 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어른스러운 향이 나더라구요.

 

 

선물 받으면 "나 이거 받았어~" 하면서 찍는 인증샷 ㅎㅎㅎ

다들 알죠? ;)

 

 

향수 크기가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고

그립감이 좋았어요~~

 

 

"좋은 향기 풍기면서 좋은사람들 많이 만나길 바래"

라는 언니의 따뜻한 한마디

가을을 타고 있는 저의 공허한 마음에

언니의 따뜻함이 들어오네요 :)

 

언니 항상 고마워요~!

 

이번년도도 제 생일이 따뜻한 나의 사람들 덕분에

 행복하게 끝났습니다 ㅎㅎ

 

향수추천!

향 너무 좋고 저처럼 항상 과일 향만 쓰던 어른이 되고픈 어른이들께

감히 추천 드려봅니다 *^^*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