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일상/고양시/일산/라페스타/웨스턴돔/카페/일산동구청

uriduri0203 2020. 9. 25. 14:25

 

 

안녕하세요 :) 우리입니당 ㅎㅎ

 일산에서 친구를 만나고 온 제 일상을 적어보려합니다 !

재미있게 봐주세요!😁

 

 

 

 

 

 

저는 달빛에이드(사과) 4.5

친구는 말차라떼 5.0 이렇게 시켜 먹었어요~!

 

 

 

 

메뉴판

 

 

여자들끼리 만나면 카페는 꼭 가죠?

그래서 만나자마자 저희도 카페로 향했습니다 ㅎㅎ

 

여기 카페 사진 좀 찍으려했는데 수다에 너무 빠져버린 나머지

사진을 많이 못찍었다는 점 양해부탁드려용 ~ *^^*

 

 

친구가 가져온 폴라로이드로 사진도 찍었어요 ♡

 

 

 

 

 

 

 

카페 사진은 안찍고 저희 사진만 많이 찍었네용 ㅎㅎ

여기는 예쁜 에이드가 시그니처인 카페예요!

저를 뒤로한 카페의 인테리어를 보시면 되게 공주공주한 느낌이죠?

카페랑 네일샵이랑 같이 하는 곳이라 분위기가

엄청 여자여자하더라구요 ㅎㅎ

 

 

 

 

카페가 문닫기 직전에 가서 카페에 저희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편하게 사진도 찍고 폴라로이드로 갬성추억도 남겼네용 ㅎㅎ

 

 

 

 

 

카페 예쁘니까 가보세요 ㅎㅎ

지도 첨부해둘게요! 카페 이름은 "달보드레" 입니당 :)

 

 

평일 : 11:00~20:00

주말 : 11:00~20:00

화요일 휴무

 

 

이대로 집에 가면 아쉽죠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만난 저희는 간단하게 술을 마시러 일산이 본점인 술집

"린생사진관" 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여기가 그렇게 핫하다고 하네요 ?

방역수칙 잘지키며 다녀왔습니다! 방문자 기록적고 열재고 손소독! 그리고 거리두기를 하여 앉았답니다 :)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메뉴선택만 몇분동안 한 것같아요 ㅎㅎ

긴 결정 끝에 로제쉬림프랑 하이볼 시켜서 먹었어요!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사람 많을 때는 살짝 시끄러울 것같은데

저희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야기하기 딱이였어요~

 

 

 

 

 

린생사진관의 포토존!!!!!

입구 앞에 엄청 큰 거울이 있어요 ㅋㅋㅋㅋ

저렇게 인증샷을 남기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키키

 

 

 

 

 

여기 술집도 지도 첨부해둘게요!

 

매일 : 16:30~07:00

 

요즘들어 "진짜로 내 옆에 남는 친구들은 몇이나 될까" 라는

생각들이 들게 되더라구요.

옛날처럼 내가 누구한테 맞춘다기 보다

지금은 내 본모습 자체를 예뻐해주는 인간관계를 만들어가고싶네요 !

 

이상 우리의 두리없는 일상이였습니다 ㅎㅎ

두리가 없어도 살만하네요 ~

(두리는 군인입니다 키득) 😛

 

긴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