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강서구/강서구 둘레길/방화동/일상/강서구 데이트

uriduri0203 2020. 9. 27. 17:34

안녕하세요~ 우리의 일상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ㅎㅎ

오늘은 엄마랑 같이 아부지 사무실에 잠시 다녀오다가

주변에 강서구 둘레길 산책 다녀왔어요~!

 

 

 

 

빽빽한 나무들 사이를 지나니 상쾌하더라구요 ㅎㅎ

나무가 있으니 바람도 솔솔 ~~

혼자 산책하기도 좋지만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혹은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도 좋은 둘레길이네요 ㅎㅎ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하늘!

너무 예뻐요 ㅠㅠ

걷다가 하늘을 올려다 보면 저절로 카메라를 켜게 되요 ㅎㅎ

요즘 계속 하늘이 예뻐서 감탄하게 되네요 :)

 

 

 

 

한국은 우측보행!

강서둘레길 좋은 공기 마시고 가세요~~

 

 

날씨 좋은 일요일, 저는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강서둘레길을 다녀왔는데요!

예쁜 하늘과 울창한 나무들 덕에 미소짓고 왔네요 :)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껴야하지만 빨리 마스크를 벗고

좋은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나른한 일요일 오후~!

주말이 끝나지 않았으면 하지만 곧 추석 연휴니까

몇일 또 힘내봅시다 ㅎㅎ

 

오늘도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