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수원/수원화성/가을/나들이/행궁동

uriduri0203 2020. 9. 22. 15:28

안녕하세요~! 우리두리의 우리입니다 ☺

그동안 일이 좀 있어서 블로그를 좀 쉬었다가 거의 2달만에 다시 돌아왔네요 :)

다시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ㅎㅎ

 

어느덧 벌써 가을이네요~ 🍂🍂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햇빛도 따사롭고,,, 저는 가을이 참 좋아용 ㅎㅎ

 

사실,,,  같이 블로그를 관리하던 남자친구가 저번달에 군대를 가게되었어요!

그래서 당분간 포스팅은 저 혼자 할 것같습니다 ~

 

오랜만에 친구들과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덩달아 기분도 좋더라구요!

 

 

 

 

 

날이 너무 좋아서 카메라도 신이 났나봐요

막 찍어도 잘나오더라구요!! 📸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화성행궁에서 사진찍고 놀다가 지친몸으로 카페에 들어왔습니다 ㅎㅎ

화성행궁 주변에 예쁜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사랑스러운 내친구들 :)

 

 

저는 이렇게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도 떨고 사진도 많이 찍고,

제가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와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

 

 

 

뿅! 자연광,,,날씨가 다했다

 

코로나 때문에 자주는 못나가지만 오랜만에 친구들과 힐링한 것 같아 좋았어용 ~

오늘은 이렇게 일상 포스팅을 올려봤습니다 ㅎㅎ

부족하지만 봐주셔서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