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추석/2020 추석/추석명절/명절 보내기/추석연휴/추석연휴일상

uriduri0203 2020. 10. 2. 13:27

안녕하세용 우리입니다~ =D

 

일년에 한번 있는 추석 명절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뭐하면서 보내고 계세요?

저는 이번명절, 코로나 때문에 할머니댁에 가지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짧게나마 엄마랑 아부지랑 같이 저희 밭에 다녀왔어요~

 

 

 

 

애국자 아부지의 태극기 사랑 ㅎㅎ

다녀온 날 날씨도 너무 좋은데 자연이다 보니 또 카메라가 미치더라구요 ><

 

 

 

 

하늘도 너무 예쁘고 ~! 딱 가을 분위기 물씬!!
공기좋은 강원도 시골에서 맑은 공기 많이 마시고 왔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해먹이예요ㅠㅠ

나무가 저의 몸무게를 버티는게 신기하네요 ㅋㅋㅋ

(불쌍한 우리집 나무,,,)

어릴적부터 이 해먹이랑 함께 했는데 거의 10년을 잘 버텨줬네요 ㅎㅎ

끈 보시면 여러개 끊어져있다는..ㅎ

그리고 사실 비밀인데 해먹 살짝 빵꾸 났어요 ㅎㅎㅎㅎ (물론 무게 때문은 아니죠~하하)

 

 

 

 

아래 밭에서 엄마를 도와 고구마줄기를 엄청 따왔어요 ㅎㅎ

오후에 햇빛이 강해서 더워 죽는줄 알았어요 !!

가을이라 다행이지 여름이였으면...으앗!

다 저희 가족이 먹을걸 알기에 정성스럽게 수확해왔습니당 ~~

고구마 줄기 뿐만 아니라 저랑 아빠가 좋아하는 청양고추와 고구마,부추,상추 등등을

수확했어요 ㅎㅎ 직접 따와서 먹으니 뿌듯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 :)

 

 

 

 

땀 흘리고 먹는 만찬 ~!

 아부지의 서프라이즈 해산물!!

해산물을 좋아하는 엄마와 저를 위해 미리 구매하셨다고 ㅠㅠ

대왕가리비와 대하!! 정말 크고 입안 가득 크....

너무 맛있었어요 아빠 짱

 

 

 

 

슬슬 날이 저무네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이번 명절에는 할머니, 할아버지 뵙지 못해 아쉽네요ㅠㅠ
안부연락은 필수!!

빨리 코로나가 종식 되는 날이 왔으면 !!

남은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

해피 즐추~! *^3^*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