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낮에는 살 안쪄 :) /맛있는 만두/만두 맛집/용인 만두/용인 처인구 만두집/용인 터미널 만두

uriduri0203 2020. 10. 26. 19:05

안녕하세요 우리두리입니다~!

학교 중간고사가 끝났어요~ 저번 한주가 너무 바빴네요ㅠㅠ

 

오늘 오전에 필라테스 다녀오는 길에

김치만두가 그~렇게 먹고싶더라구요~

 

저는 원래 만두를 별로 안좋아해서 안사먹어요!

근데 저희 집 근처 터미널에서 파는 김치만두가 진짜 !!!!!!! 맛있습니닷 최고!

 

 

여기는 테이크 아웃이예요!

진짜 만두는 여기 아니면 안먹어요 ...

용인 터미널 안에 위치한 "대성 왕 찐빵,만두"

 

왕만두도 파는데 피 얇은 손만두가 정말....굿

 

 

 

김치 손만두 10개 4000원

 

인데 집 오자마자 하나 집어먹어서 사진은 9개 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진짜 또 먹고싶어요ㅠㅠㅠ

저는 매콤한 걸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 집이 제 식성을 공략한 것 같아요...

 

캡사이신 매운맛, 배트남 고추의 매운맛, 마라의 매운맛

이 아닌 진짜 청양고추와 김치의 매콤함? 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진짜 거짓말 안치고 만두 일절 안먹습니다...

 다진 고기 식감이 별로라 안좋아해요ㅠㅠ

근데 이 집 만두는 피도 얇고 김치의 매콤함이 딱 제 취저....

 

아 몰라몰라,

진짜 그냥 존맛탱이예요ㅠㅠㅠㅠ

10개 혼자서 거뜬히 먹었네요 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