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필라테스/일상/역북동 필라테스/용인 필라테스/하움 필라테스/용인 처인구 필라테스/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uriduri0203 2020. 10. 14. 12:09

안녕하세요~ 우리두리의 우리입니다 *^^*

오늘은 아침부터 운동을 하고 왔습니다!!

필라테스 등록을 하고 첫 레슨!!

 

코어와 자세를 교정해주는 운동이다보니

본래 쓰던 근육들과 달라서 힘들더라구요.

 

저는 용인 처인구에 위치해 있는 "하움 필라테스"에 다녀요!

용인 살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선생님들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잘 짚어주세요~

 

 

운동하고 심심하니까 잠깐 다이소들르기 ㅎㅎ

 

아침 9시에 시작하여 50분 동안 수업을 진행하였는데요!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효과는 볼 수 있는 운동인 것같아요.

저는 운동 시간이 약간 부족한 감이 있어서

다음엔 두탕을 뛸 것 같네요 ㅎㅎ

 

오랜만에 하는 운동이라 부들부들 떨긴 했지만 나름

재밌고 뿌듯한 아침이였네요 :)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먹는 닭가슴살....

정말~~ 맛있다고 하면 뻥이죠.

치킨 먹을 때도 부드러운 살만 골라먹는데 ㅎㅎ

닭가슴살 정말 퍽퍽하네요 ^^;;

하지만 몇일 전부터 몸 건강을 위해 다이어를 시작한 저는

건강하게 닭가슴살 먹으며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ㅋㅋㅋ

 

이렇게 저의 별거 없는 아침 일과였습니다 ~~!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하며!!!ㅋㅋㅋㅋ

 

 

<용인 처인구 하움 필라테스 위치>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