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치킨플러스/치킨추천/얼씨구치킨/얼c9치킨/치킨플러스 얼씨구치킨/핫쵸킹/매콤한치킨추천

uriduri0203 2020. 10. 19. 19:48

안녕하세요 ! 우리두리입니다 :) !!

맛있는 치킨을 오랜만에 리뷰해보려합니다 ㅎㅎ

 

제가 얼마전에 유튜브 킹기훈 님의 치킨리뷰영상을 봤어요!

치킨플러스의 "얼c9 치킨" 을 리뷰하더라구요.

간장 베이스에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서 짭짜롬하고 매콤한게 맛있다고 하길래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습니다 ㅎㅎ

 

 

 

제가 영상에서 볼 때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배달어플)로

주문할 시에 호로록 떡볶이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시켰습니다 ㅎㅎ

 

 

 

종이박스가 치킨! 덤이라고 적혀있는게 떡볶이!

입니다~!

 

 

개봉박두!! 일단 비주얼은 그냥 간장치킨과 떡볶이 입니다~!

근데 맛을 보는 순간, 매콤한 걸 좋아하는 저는

얼c9 치킨이 진짜 맛있었어요!!!

일단 닭이 크고 살이 부드럽고 신선해요! (1차 놀람)

간장의 짭쪼롬한 베이스에 베트남 고추의 매콤함이 진짜 환상적(2차 놀람)

 

저는 교촌의 허니콤보를 정말 좋아하는데

먹다보면 느끼해서 레드소스를 항상 따로 추가하거든요?

근데 이 치킨이 그걸 보완해줬어요 ><

 

매운거 진짜 못드시는 분들 아니면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드립니다 !!!!!!

그리고 떡볶이는 떡이 밀떡이라 쫀득하니 맛있어요ㅠㅠ

치킨 플러스 여기 맛집이였네~~~

 

또 시켜먹을 의사 200%

가격도 진짜 착해요 14900원!!!

말해뭐해, 오늘 야식은 이겁니다 여러분 ㅎㅎ

 

후회 안하실거예요 진짜로~!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