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일상정보/빨래/수건 접기/수건 예쁘게 접는법/빨래 개기/빨래 접기/호텔수건

uriduri0203 2020. 10. 9. 15:09

안녕하세요~~ 우리두리의 우리입니다 :)

오늘은 "한글 날" 이네요!

여러분들은 오늘 뭐하셨나요 ㅎㅎ

저는 한글날을 기념하여

집에서 지혜로운 세종대왕님을 생각하며 집콕하고 있답니다 ㅎㅎㅋㅋㅋㅋㅋ

 

역시 오늘도 날씨가 화창하네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빨래를 합니다 ㅎㅎㅎ

 

여러분들은 수건 어떻게 개세요?

오늘은 간편하면서도 보기에 깔끔한 수건 접는 팁을 알려드리려고요 :)

 

 

Step 1.

자, 수건이 있죠~?

 

Step 2.

반으로 접어서~~

 

 

 

Step 3.

한번 더 반으로 접고!!

여기까지는 대부분 비슷하죠?

 

 

Step 4.

1/3을 접어줘요!

 

 

Step 5.

다음은 이해를 돕기 쉽게! 동영상을 첨부했습니다 ~~

1/3 접었던 사이로 나머지 수건의 1/3을 넣으면~!

 

 

 

 

짠~~!

이렇게 깔끔하게 수건을 접을 수 있답니다 :)

어떤가요? 깔끔하죠?? @.@

 

 

이렇게 접어서 수건함에 넣어두면 깔끔해 보이고

꺼내서 쓸 때도 편리하답니다 ㅎㅎ

 

집안일하다 보면 노하우(?)를 하나씩 얻는 것 같아요 !

여러분들한테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감히 올려봅니다 =D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용 ㅎㅎ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