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우리의 일상 :)/네일/젤 네일/젤 네일 제거/네일 샵/네일 제거/김포 감정동 네일샵/진 네일

uriduri0203 2020. 10. 8. 13:07

안녕하쎄용 ~! 우리두리의 우리입니다 :)

요즘 진짜 매일매일 놀러가고 싶은 날씨네요ㅠㅠ

 

 

오늘은 구름 한점 없는 깨끗한 하늘이네요 ㅎㅎ

공기는 차가워지는데 태양 빛은 여전히 뜨겁네요~

 

 

저희 집 아파트에서 내려찍은 모습인데요!

단풍나무들이 색을 조금씩 내기 시작한 것같네요 ㅎㅎ

저는 이런 세상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그냥 별거 아닌것 같아도 사진 한방 찍게 되는 것같아요 *^^*

 

 

 

손톱 예쁘죠 ㅎㅎ 젤 네일 비싸서 많이 못하는데....

그래서 더 제거하고 싶지 않았는데....

 

 

오늘은! 저의 소중한 네일을 제거 하고 왔어요 ㅎㅎ...

한달 전에 가을 맞이 네일하고 한달 뒤엔  

손톱이 길어지니까 젤이 밀려서 예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영양하고 제거하고 왔답니당 ~~

 

 

 쌩 손톱으로 옷 벗고 온 저의 손톱들 ㅎㅎ

아이고 부끄러워라 >/////<

손톱 좀만 더 기르면 다시 하려구요 !!

다음 저의 네일도 기대해주세요 :)

 

오늘은 특별하진 않지만 일기처럼 편안하게 저의 일상을 써보았네요 =)

앞으로 더 재밌는 글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