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오늘도 커피와 :)/바리스타룰스/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일상/코로나 일상

uriduri0203 2020. 12. 16. 16:10

안녕하세요 우리두리입니다 :) ♡

코로나 확산세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요즘...

날씨가 추워서라도, 코로나 때문에 무서워서라도

집에만 있는 집콕생활중이네요ㅠㅠㅠ

며칠 전에 자취방을 이사해서 몇일 동안 너무 정신없었어요 😝

새로운 자취방은 예쁘게 꾸미면서 살고 싶어서

갬성분위기 물씬 나게 집 분위기를 바꾸고 있어요 ㅎㅎ

 

 

여유로운 시간도 가지고!

딸기가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지금이 딱인 거 같아요 때깔도 예쁘고 🍓

오늘의 커피는!!!!!

바리스타룰스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

 

 

325 ml의 용량 큰 커피에요 ~~~

이 커피도 달달한데 저번에 먹었던 스타벅스 돌체가 넘 맛있었어서

이 커피 재구매의사는 없네요 ㅎㅎㅎ;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딸기 색깔 곱죠~~ 🍓

딸기도 당도가 높아서 오늘 달달함 최고치네요 ㅎㅎ ><

 

홈카페처럼 분위기 한껏 내고 노래도 틀어두고

글을 쓰고 있으니 마음이 편해지면서 기분 좋네요 ㅎㅎ

어쩌면 코로나 덕분에 이런 여유를 느끼는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바라며... 🙏

 

조만간 이사한 집 다 꾸미면 랜선 집들이하도록 할게요 ㅎㅎ

인테리어 잘하고 싶은데 감각이 좀 떨어지네요 ㅎㅎㅎㅎㅎ

랜선 집들이하게 되면 부족한 인테리어 좀 알려주세요 :)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마스크 필수!

되도록이면 집콕하세용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