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

참존/참존 화장품/마유 크림/PX 꿀템/군인 찬스

uriduri0203 2020. 12. 1. 21:06

안녕하세요 우리두리입니다~!

날씨가 더 추워졌네요ㅠㅠ

피부가 건조하네요...

저는 남자친구가 군인이라 PX에서 크림을 사서 보내줬어요!!

겨울에는 피부가 많이 건조해져서

촉촉하고 쫀쫀한 크림을 많이 쓰는데

지금 소개드릴 아이가 딱 제격이에요!!

CHARMZONE 브랜드의 마유크림!!!

 

 

겉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저절로 눈이 가는 크림 같아요 ~~

 

 

요렇게 케이스를 열면 예쁜 디자인의 크림이 나와요 :)

 

 

오른쪽에 보이시나요~

"Golden seal" 크림 안에 금 펄이 들어있어효><

보실까요~~

 

금 펄 자글자글 한 거 보이시나요?!?!

무조건 피부에 좋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금은 다 좋죠 ㅎㅎㅎ

 

크림 제형이 쫀쫀하고 굉장히 촉촉해요!

저는 유분기 있는 마무리감을 안 좋아하는데,

이 크림은 유분감 느낌보다는 쫀쫀한 느낌이라 좋아요!

겨울철 건조한 제 피부를 잡아줄 크림일 것 같네요 ♥

제 피부가 민감해서 순한 화장품 아니면 뒤집어지는데,

골든실 추출물 성분 덕분에 순하네요!

 

좋은 크림 사다준 남자친구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고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