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리 스토리는?/맛집

고노미스시/초밥 맛집/모란역 초밥/성남 초밥/수진역 초밥

uriduri0203 2020. 11. 24. 23: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두리의 우리입니다 :)

오늘은 일이 있어서 성남에 다녀왔어요!!

제가 또 초밥 킬러거든요 ~ 초밥!! 정기적으로 먹어줘야죠 ㅎㅎ

저희 엄마랑 점심으로 맛~있는 초밥집을 다녀왔는데!

좋은 건 공유해야하지 않겠습니꽈~!!

모란, 수진역 쪽에 있는 "고노미스시" 입니다 :)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주류도 이렇게 많더라구요!

낮에는 식사하러 와도 좋고

저녁에는 술 한잔 하러 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엄마랑 이렇게 시켜먹었어요~~

유부초밥 들어 있는 판이 "초밥 정식 (12.0)"

연어 4, 광어 4, 참치 4 구성으로 되어있는 판이 "모둠 초밥 (14.0)"

다른 곳 보다 가격은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요즘 참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취향저격 ㅜㅜ 연어 광어도 JMT!!!!

 

<성남시 중원구(모란, 수진역)에 위치한 "고노미 스시" >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ㅎㅎ

연어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추천! :)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밤 보내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