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리 스토리는?/맛집

강남카페/카페/강남/강남데이트/피치그레이/이색데이트

uriduri0203 2020. 4. 5. 21:00

안녕하세요~ 오늘도 우리두리입니다~!

 

다들 카페 가는 거 좋아하시나요 ㅎㅎ

예쁜 카페 가면 사진도 많이 찍고 그러지 않나요~~

저희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정말 이색적이었어요!

 

카페 이름은 바로 "피치 그레이"입니다~ ☕

강남에 하나, 송파구에 하나 있네요!

저희는 강남에 있는 곳을 다녀왔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수채화를 그리고 놀 수 있는 카페더라구요!

정말 처음 보는 컨셉이여서 신기했어요~

 

 

손님들이 그린 그림들인 것같네요~

 

 

외관 모습인데요! 

4층의 조그마한 카페라 잘 보이지 않네요 ㅎㅎ

 

 

여기서 길이 헷갈린 우리두리 🤣

오른쪽으로 보이는 계단이 아니라 왼쪽으로 들어가는 거였어요 ㅎㅎ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벽에 카페 가는 화살표가 있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카페 문이 있어요!!

열고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주방이 보이네요~~

저기 팔레트가 신기하지 않나요?👀

 

 

메. 뉴. 판 ❣

메뉴판도 아기자기하니 귀엽네요~~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신기하죠 ㅋㅋㅋㅋㅋ

그림 그릴 수 있는 연필과 지우개, 연필 깎기도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붓에 물이 필요할 때 가져가서 쓰는 물통도 있고요~

 

 

옆에는 수채화 책도 있어요~

그림 그릴 때 참고하라는 책이에요!!

 

 

구경하는 사이에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저희는 베이지 라떼(6.0) , 라떼(5.0) 를 시켰답니당~!

팔레트랑 같이 있어서 그런지 색감이 너무 예쁘죠ㅠㅠ

 

저 붓 안에 물이 들어있어요!

미술시간에 물통에 물갈아서 쓰고 하던 기억 있죠?

여기는 그런 거 안 해요 ㅎㅎ

붓 안에 물을 넣어서 계속 사용하면 된답니다!!

 

종이는 기본적으로 한 사람당 한 장씩 주는데요,

더 필요하다면 1장에 300원씩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는 붓으로 그리다가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그냥 연필로 그렸어요 ㅋㅋㅋㅋ

저는 붓보다 연필이 더 편한 듯합니다 ㅎㅎ

 

이렇게 오늘 저희는 이색적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그냥 커피만 마시는 카페가 지겹다면 이런 카페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