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리 스토리는?/맛집

잔치국수 맛집/행주산성/행주산성 국수/국수 맛집/덕양구 국수맛집/줄서서먹는 국수집/유명한 국수집/국수 핫플/원조국수/행주산성 원조국수

uriduri0203 2020. 10. 20. 19:00

오늘도 맛집 들고 찾아온 우리두리입니다 :)

국수 좋아하는 사람~!~

저입니다 저 ㅎㅎㅎㅎ

엄마 아빠랑 손잡고 정말 옛날부터 간 국수집!

"행주산성 원조국수" 입니돠~~ ><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 2시 쯤인데요!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네요!! 역시 유명해~~

!매주 월요일은 휴무!

 

정말 맛있는 집은 메뉴가 적은거 아시죠 *^^*

메뉴는 딱!

잔치국수 (5.0)

비빔국수 (5.0)

여름에만 +콩국수 (5.0)

 

오늘은 엄마랑 둘이 가서 비빔국수 하나, 잔치국수 하나 시켜먹었어요!

 

 

 

푸짐한 잔치국수~~ 양 정말 많아요 ㅋㅋㅋ

 

 

 

새콤달콤매콤한 맛있는 ~ 비빔국수~!

 

여기는 양을 원래도 많이 주는데요!!!

5천원에 원하시면 양 많이를 달라고 하시면 곱배기를 주셔요!

추가비용 없이 기본도 가능, 곱배기도 5천원에 가능이예요~~

이 집의 큰 메리트!! ∵

 

그리고 기본으로 먹다가 부족하면 "면사리 더 주세요~~~ "

하면 추가비용 없이 가져다 주셔요 ㅎㅎㅎ

인심 좋게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고!

그래서 저희 가족은 국수 먹고 싶은 날이면 거리가 좀 있어도 항상 여기를 찾아요 ㅎㅎ

 

잔치국수의 육수가 진하고 깔끔하면서 조미료 맛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맛있어요!!!

진정한 맛!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인 것같아요~

 

오늘도 저와 엄마는 사리를 추가 했지만

너~무 배불러서 조금 남겼네요 ㅎㅎㅎㅎ

 

 

<행주산성 원조국수>

 

 

여러분... 저 진짜 맛집 맛 보장하고 소개시켜드리는 거 아시죠?!?!

여기도 정말 추천이예요!! ><

★ 강(력)추(천)!!!!!!!!!!!!! ★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화요일도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