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리 스토리는?/맛집

용인/처인구/에이바우트 커피/A bout coffee

uriduri0203 2020. 3. 12. 22:54

오늘은 저희가 다녀온 카페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잠깐 자취방 주변에 있는 "A bout Coffee&Dessert"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예요!

새 카페라 그런지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고요:)

그리고 최근에 sns에도 올라왔어서 사람들도 많이 오네요 ♩

 

 

 

 

 

 

음료 주문 시 디저트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디저트를 원하지 않을 시 음료는 메뉴판 가격에서 50% 또는 40%를 할인해줍니다

그래서 저희는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여자 친구가 디저트를 먹고 싶어 했는데 제가 모르고 음료만 시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에서 바라본 1층

 

 

이 카페는 총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자리가 굉장히 많네요.

 

 

어헛!!! 아메리카노가 1200원!!!!

 

 

 

저희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답니다~

 

 

▽에이 바우트 카페 위치

 

지금같이 집에만 있기 답답한 날엔 가까운 카페 정도는 나갈 수 있죠~?;)

코로나 19 때문에 학교 개강도 늦춰진 저희는 요즘 너무 심심합니다ㅠㅠ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 19가 없어지기를,,,

 

2020.03.12 맛집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