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밥순삭 꽃게야 리뷰! 순살 게장!

uriduri0203 2020. 10. 31. 11:58

안녕하세요 우리두리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밥 순삭 꽃게야"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냉동으로 포장되어 오네요!

밥! 도! 둑!

 

 

자~ 순살간장게장 1, 순살양념게장(매운) 1

패키지는 이러합니다!

 

 

 

신선함을 유지시키기 위해 냉동상태로 배달된다고 하네요!

자연해동 중!

 

 

이렇게 안심따개로 되어있어 배일 위험은 없더라구요 ㅎㅎ

밥은 햇반 하나 데워서 그릇에 옮겨담았어요!

 

 

짠! 본격적인 먹방 시작하겠씁니다 ㅋㅋㅋ

 

 

이게 다 살입니다 살~~~

먹기 정말 간편해요! 그냥 푹 떠서~~ 마음껏 먹으면되니까요 ㅎㅎ

 

 

순살간장게장부터 한입!!

군침돌아요 ㅎㅎㅎㅎ

 

 

다음은 순살매운양념게장!

때깔보세요ㅜㅜㅜ 매콤함이 느껴지죠~?

 

 

와 역시 게장은 진짜 밥도둑 인정...

햇반 하나 뚝딱!!!!!

 

 

 

(장점)

1.  걱정했던 비린내! 안남!!

2. 간장게장은 너무 짜지 않아서 먹기 딱좋았고 말해뭐해... 진짜 고소하고 짭짜롬의 조합!

3. 기대했던 매운 양념게장은 기대이상....양념이 너무 제 스타일 ㅠㅠ

매콤함의 정도는 신라면과 불닭의 사이인 것같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양념게장 추천!

4. 순살만 있다 보니 간편하게 숟가락으로 막 퍼먹을 수 있어서 행복함 ㅠㅠ

 

(단점,아쉬운 점)

신선제품이다 보니까 유효기간이 길지 않음! 냉동한 상태로 보관하면 3개월까지 가능하지만 해동 후 오픈 하지 않은 상태는 10일까지 냉장보관 가능! 하지만 오픈 후에는 5일 냉장보관 가능!

혼자 사는 자취생들 같은 경우는 유효기간에 신경을 써야할 것같다!

 

 

※최종 평가※

 

유효기간이 길지 못한 점을 빼고 맛만 봐서는 진짜 재구매 300% 각!!!!

이거 협찬도,광고도 아니예요 ㅋㅋㅋ 제 입맛에는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굳이 하나만 고른다면 매운걸 좋아하기 때문에 매운양념게장을 택하겠씁니다 ㅎㅎ 여러분 한번 사먹어볼만해요! 후회는 안하실 것같습니다!

 

이상 "밥순삭 꽃게야" 솔직 리뷰 끝!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