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리 스토리는?/여행

제주도/여름휴가/여행/바다/힐링

uriduri0203 2020. 7. 30. 17:14

오랜만에 돌아온 우리두리입니다😊
지금 장마철이라 비가 많이 오네요!!
저희는 장마를 피해서 7/14-17 3박4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제주도’로 다녀왔어요:)





시원한~~ 제주 바다, 너무 깨끗하죠? 🌊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다시 가고싶네요ㅠㅠ




제주도에 오면 먹어야한다는 한라봉🍊 주스도 먹고 ㅎㅎ




제주도의 푸짐한 인심!!
이 맛있는 회와 해산물들이 총 3만원입니다!!!!🤭
🐠🐟
진짜 배 터지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또 먹고싶네요..ㅠㅠ

3박4일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낸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찐으로 행복한 모습 ㅋㅋㅋㅋㅋ
사진도 많이 찍고 좋은것도 많이 보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진 찍을때 빼고는 마스크를 항상 쓰고 다녔어요ㅠㅠ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마스크 없는 여행을 가고싶네요ㅠㅠ


사진으로나마 힐링 되셨으면 합니다 ㅎㅎ
이번 여름 휴가를 계획 하고 있으신 분들은 마스크 꼭 끼세요!!!! 😩


제주도 여행 궁금한 것들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