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리 스토리는?/우리두리의 일상

일상/저녁메뉴/땅스부대찌개/부대찌개/맛집/가성비

uriduri0203 2020. 6. 30. 00:30

안녕하세요~ 오늘도 우리두리입니다 :)

 

학교 기말고사 기간이여서 바쁘게 달려왔습니다 ㅎㅎ

고생한 저희에게 주는 일상의 맛있는 선물!

맛있는 부대찌개를 사와서 먹었습니다 ㅎㅎ

부대찌개집 이름은 "땅스부대찌개" 입니다~

 

 

 

 

 

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홀에서는 먹을 수 없고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하거나 배달로 시키고

집에서 끓여먹는 스타일이예요~

 

순한맛 , 매운맛을 선택 할 수 있는데!

저희는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다양한 부대찌개 메뉴중에 저희는 왕만두 부대찌개를 먹었어요 ㅎㅎ

역시 부대찌개는 맛있어요 ><

 

 

 

 

 

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

 

비도 오는 장마철에 뜨끈한 부대찌개 먹어보세요 ~~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